웨이트기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98회 작성일 2020-10-22 06:42:21 댓글 0

본문

[효니TV] 헬스장의 기구를 사용하는법을 알려드립니다! 헬스초보자!, 헬스입문자! 모두모두 모여라!

안녕하세요~ 효니TV입니다!
이번에 효니의 눈높이 헬스 기구 사용법을 찍었습니다
기본적인자세, 응용방법 등 앞으로도 여러 재미난 기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효니TV #효니 #김효정 #효니쌤 #대회 #준비 #체지방률 #-2.5% #자극 #다이어트 #몸매 #여신 #필라테스 #헬스장 #헬스클럽 #운동기구 #풀업머신 #스텝밀 #렛플다운 #스미스머신
heartwork3 : 대회때 화장이 얼굴을 가렸네..ㅎ
넘 이뻐여~^^얼굴도 몸도♡
멍멍이 : 너무 유익해요~~! 머신 사용법 중심으로 알려주셔서 헬스 처음 갈때 도움 많이 되네요
무민이 : 언니방구석에서는 이미 언니랑 운동중인데....침대위에있어요ㅜㅡㅜ휴
Apex Er : This is the english comment you've been looking for
V PAK : 다른기구 사용법도 알려주세요~

프리웨이트 vs 웨이트머신(프리웨이트와 머신의 장단점)

영상에서 설명드린 논문입니다!

1. Transversus abdominis and the superficial abdominal muscles are controlled independently in a postural task(Paul W Hodge)
2. Core Training: Evidence Translating to Better Performance and Injury Prevention(Stuart McGill)
3. Inefficient Muscular Stabilization of the Lumbar Spine Associated With Low Back Pain: A Motor Control Evaluation of Transversus Abdominis(Hodges, Paul W., BPhty(Hons); Richardson, Carolyn A.)
부비손 : 44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윤 : 프리웨이트 필요없고 머신만이 최고고 머신으로 모든 인간의 움직임을 다 커버할 수 있다던 다까끼좌..
Devil Ninja : 결론은 프리웨이트를 먼저 하는게 가장
유리하다고 감히 말씀드리겠읍니다.
저는 등목에 척추 측만증이 있읍니다.
때문에 자세에 더 신경을 써야하고 계속
컨트롤을 해야 운동이 가능한 상태에요.
만약 머신으로 웨이트 운동을 한다면
자세 교정이 불가능해서요. 프리웨이트
운동은 전신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중량은 10회내외로 반복가능한 중량을
사용하면 절대 다칠일 없읍니다.
신체에 핸디캡의 유무에 따라 시비가
갈릴수 있는대 머신은 자신의 신체장애에
마춤대응이 상당히 어렵고 항상 고정적인
자세로만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체적
장애를 커버해주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프리웨이트운동을 선택한거고요
포괄적으로 말하면 머신의 운동기능은
너무 제한되어 있어서 마춤형 운동에는
적합하지 않읍니다.
이승재 : 사실 다들 파워렉 많이 써서 파워렉도 늘었으면 좋겠는데 나만 썼으면 좋겠음ㅋㅋ
샤먼킹 : 장미란님이 편안한 표정으로 백 스쿼트하는거 보고 들어옴.

헬스기구 설명서- 헬스장 등록 하신 초보분 이 영상을켜고 기구앞에 가시면 됩니다 헬스초보 운동순서 헬스초보 상체 헬스기구 조절 체스트프레스 자세 체스트프레스 여자 체스트프레스 어깨

#헬스장 #헬스기구 #운동법
---------------------------------------------------------------------------------

이득근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다이어트,단백질 식품 싸이트 !
아래 링크 클릭후 회원가입시
모든 제품 최대 71% 할인 적용 | 추가할인코드 [100326327]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326327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fit4u_hs

-----------------------------------------------------------------------
터프가이 : 형님 감사해요. 저거 자주하는데 도움 많이 됐네요. 제가 손목을 꺽힌 상태로 한다는걸 알았습니다.ㅠㅠ 구독하고 가요^^
레종 : 가까우면 커피라도 사드리고싶네요^^
쑨잰혁맘 : 가까우면 피티 받고싶네요^^~잘보고갑니다^^
김도형 : 오늘 헬스장 처음가는 중3 헬린이 입니다. 오늘 이 기구를 써봤는데 자세를 몰라서 이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정말 엄청 유익하고 틀린 자세들이 정말 제가 하는 자세하고 전부 맞드라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김성은 : 체스트프레스기구가 유독 무겁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왜일까요?ㅠ 제일 낮은 5kg로 무게설정해놓고 영상대로 따라하는데도 기구를 움직일때 힘겨워서 겨우 5개밖에 못하네요 제 체력이 문제이겠죠?ㅠ
숄더프레스는 오히려쉬웠는데 체스트프레스할때 힘겹더라고요ㅠ
제가 하는건 체스트프레스 발걸이도 넓게 넓힐수 있는 발판이 아니고 고정되있어서 자세도 불편한것같더라구요ㅠ
어쨋든 영상은 유익하게 잘봤네요^^도움은 되었어요

... 

#웨이트기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ee-ises-ac2019.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